쪼가리(키스마크) 뜻 남기는법 및 자국 가리는법 알아보겠습니다.
▶ 쪼가리는 자주 쓰이는 용어인가요?
젊을때나 간혹 쓰였을 뿐 현재는 자주 쓰이지 않는 듯 합니다.
▶ 키스마크를 남겨도 되나요?
가급적 남기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요?
키스마크는 몸에 해롭습니다.
쪼가리(키스마크) 뜻 남기는법 및 자국 가리는법
여러분들은 '쪼가리' 라는 용어를 알고 계신가요? 키스마크를 다르게 부르는 용어인데 비속어는 아니고 그냥 은어의 수준으로 한때 젊을때 종종 사용되기도 했던 용어지만 현재 젊은 이들은 이러한 용어를 사용하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수많은 신조어가 나오는 상황이다보니 이러한 옛날 용어는 잘 사용하지 않을 거 같은데 그냥 제 생각이겠죠?
쪼가리(이하 키스마크)는 왜 남기는걸까요? 아무래도 사랑한다는 증거를 남기기 위한 일종의 애정행각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때 키스마크로 인해 해외 어느 소년이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을 정도로 가급적 해서는 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하게 피부를 빨아들여 혈전이 생겨 해당 혈전이 소년의 뇌로 흘러들어갔다는데 이거 너무 위기탈출 넘버원급의 확률(?)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만 어쨌든 사례가 있으니 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키스마크를 남기려면?
키스마크를 남기는 것은 말 그대로 몸의 일부분을 입으로 빨아들이는 행위를 하시면 키스마크 자국이 남습니다. 너무 세게 빨아들이기보다는 적당한 강도로 빨아들이되 시간을 20초~30초정도로 빨아들이게 되면 해당 부위에 빨갛게 자국이 생기고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 빨간색이 보라색 혹은 갈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 키스마크 자국을 가리려면?
키스마크를 가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순하게 옷이나 스카프로 가리기보다는 키스마크 자체를 없애버리는게 좋을텐데요 사실 여기까지 생각을 하지 않고 키스마크를 만든 사람은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왕 여기까지 온거 해결이라도 정확하게 해야 하겠죠?
1. 수딩젤을 발라준다
수딩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알로에베라일텐데요 해당 제품에 함유된 소염 성분으로 인해 피부의 고통과 붓기를 줄여줍니다.
2. 숟가락으로 자국을 누른다
숟가락을 차갑게 만든 후 뒷면을 이용하여 키스자국을 누르면 붓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비슷한 방법으로는 얼음을 이용한 냉찜질이 있습니다.
3. 컨실러를 이용한다
잡티와 피부 트러블을 커버해주는 컨실러를 이용하여 키스마크를 다른 색으로 덮어리면 가까이서 보질 않는 이상 구분하긴 쉽지 않습니다.
4. 상처용 밴드를 붙인다
자국이 금방 지워지기 힘든 경우라면 차라리 상처용 밴드를 붙여 숨기는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
쪼가리(키스마크) 뜻 남기는법 및 자국 가리는법 몇가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키스마크는 좀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