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거절멘트 거절문자 보내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소개팅 거절멘트 거절문자 보내는 방법

소개팅 거절멘트 거절문자 보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 소개팅 거절문자 안보내도 될까요?


소개팅 후 거절문자 안보내도 됩니다.


▶ 소개팅 거절방법 좋은 방법 있을까요?


돌직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소개팅 거절멘트 거절문자 보내는 방법


누구나 소개팅을 하게 되면 거의 대부분 여자가 갑인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물론 소개팅이 아닌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남녀 위치가 역전되는 경우도 흔하게 발견되는데요 어찌되었든 여성이 갑인 위치에서 어떻게 해야만 소개팅 거절문자를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 수 있을까요?



1. 할말이 없다 그냥 무시할까?


할말이 없다면 소개팅 후 그냥 무시해도 됩니다. 카카오톡 최악의 멘트는 자니? 뭐해? 두가지라고 생각하는데 주로 먼저 카톡 또는 문자를 보내는 사람이 지는거라고 합니다. 소개팅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는데 여성이든 남성이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사실상 귀가한 뒤 잘 들어갔냐는 식의 문자같은건 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짜피 한쪽이 하지 않을 경우 반대쪽도 하지 않을 거고 그 뜻은 서로간의 마음이 맞지 않았다는 뜻이기도 하니까요.



꼭 소개팅이라 해서 남성이 먼저 안부문자를 보낼 필요도 없으며 요즘은 여성이 더 적극적인 경우도 많아 여성이 안부문자를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짜피 소개팅 할 때 서로간의 마음이 맞는지 아닌지는 소개팅과정에서 대부분 티가 나기 때문에 굳이 거절멘트를 생각할 필요 없이 문자를 보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2. 돌려 말하기


여성이 갑인 위치에서 소개팅 후 거절멘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명 돌려 말하기 방법인데요 주위 환경을 핑계로 돌려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의 체면은 살려야겠고 상대방은 별로인 것 같을때 돌려 말하는데 직접적으로 싫다고 하면 상대방이 상처를 받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돌려 말하곤 합니다. 저 역시 소개팅녀와의 거리상의 이유를 핑계로 돌려 말하기로 거절을 당한 경험이 있는데요 상대가 좋으면 거리가 문제일까요? 그냥 본인이 싫은거겠죠.



3. 죄송합니다 저와는 인연이 아닌거 같습니다


일명 돌직구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돌려 말해 다음번 소개팅의 여지를 주는 행동으로 질질 끌게 만드는것보다 차라리 이 방법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인연이 아니라고 하며 돌직구를 날리게 되면 남자는 바로 단념할 수 있으며 이성에 대한 포기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4. 주선자를 통한 거절의사 전달


만약 둘 사이에 주선자가 있다면 돌려말한다기 보다는 싫다는 표현을 주선자에게 전달할 경우 부담이 덜하고 본인도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싫다는 거절멘트를 하지 않아도 주선자에게 거절멘트를 할 경우 주선자가 알아서 잘 돌려말하게 될 테니까요.



소개팅 거절멘트 거절문자 보내는 방법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돌직구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돌직구가 아니라면 차라리 무시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