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얻는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얻는법 알아보기

롤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얻는법 알아보겠습니다.



▶ 롤 파랑정수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챔피언 파편을 추출하거나 레벨업, 첫게임 승리시 얻을 수 있습니다.


▶ 롤 주황정수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스킨 파편을 추출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롤 시즌8 게임에서 확인해본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롤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얻는법 알아보기


게임랭킹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인데요 오버워치 및 배틀그라운드에 잠깐이나마 1위를 내어준 적이 있었지만 장기간 온라인게임순위를 집계해 볼 때 부동의 1위라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인 듯 합니다.


이 롤 게임이 기존 IP시스템에서 정수시스템으로 변화한지 꽤 적지 않은 시간이 흘렀는데요 이전 IP시스템에 비해 조금 변화가 이루어진 부분이라 일명 롤창인생이라는 분들에겐 더 좋지 않게 변한 것 같습니다. 특히 제 기준으로 평일에 시간이 모자라 게임을 하는 날이 많지 않지만 주말에 롤을 이번주에만 30전(전적검색 사이트 기준)을 채웠기에 이러한 사람들은 오히려 지금 시스템이 더 불리할지도 모릅니다.



롤이 정수시스템으로 변화하고 크게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두 부분으로 나뉘어졌는데 예전보다는 얻는법이 조금은 어려워 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챔피언을 얻는 파랑정수와는 달리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주황정수는 그 조건이 너무도 답이 없어 지금까지 수백판을 했지만 하나를 제대로 얻지 못했습니다.



- 롤 파랑정수 얻는법


롤에서 파랑정수를 얻는 방법은 상자를 열거나(특정 레벨업시 지급, 열쇠필요) 오늘의 첫게임 승리 달성,챔피언 파편을 추출하는 약 3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게임을 승리하거나 패배하면 소량의 IP를 지급하던 방식은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10판씩 게임을 하는 롤 매니아들에게는 해당 시스템이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에 보이는 가렌의 경우 롤에서 가장 먼저 나온 캐릭이며 이전 시스템 450IP가 적용되었다보니 파랑정수 추출을 해도 많은 양의 정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 비싼 챔피언인 경우 챔피언 파편 추출시 더 많은 파랑정수를 얻을 수 있기에 게임을 많이 하여 레벨업을 자주자주 해준다면 아마도 어느정도 캐릭터를 모으는데는 큰 무리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롤 주황정수 얻는법


파랑정수와 다른 주황정수는 사실상 얻는 방법이 스킨 상자를 열어 얻는 방식과 스킨 파편을 추출하여 얻는 방식 두가지 외에는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 역시 어느정도 확률로 스킨 파편을 얻어 생기는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스킨은 전설급 스킨 파편임에도 불구하고 정수추출이 364밖에 되지 않으며 온전한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약 5배의 주황정수인 1520이 필요합니다. 이정도 주황정수를 얻기 위해서는 아마도 여기 보이는 스킨 파편을 반 이상 추출해야 스킨 하나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본인이 게임을 이번시즌에만 800판정도 했지만 이정도밖에 얻지 못했기에 아마도 하루에 한두판정도만 게임을 하거나 일주일에 10판 이라호 게임을 하는 분들은 아마도 주황정수를 통한 스킨을 얻는 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울 지도 모르겠습니다.



롤 파랑정수 및 주황정수 얻는법 시즌8 기준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무료로 캐릭터를 얻거나 스킨을 구한다는 것이 이렇게 쉽지 않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