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현질금액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자
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현질금액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자

롤 현질금액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본인은 롤 게임에 현금을 얼마나 사용하였나요?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으며 스킨 1~2개를 구매할 정도만 사용하였습니다.


▶ 롤 현질을 얼마나 했는지 확인하려면 어디서 가능한가요?


롤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작업은 롤 rp 충전 금액 확인 과정을 설명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롤 현질금액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자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는 게임을 잘 한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지만 게임을 하는거 자체만으로는 누구나 가능하며 다른 게임들과 달리 사양도 낮은데다 현질(캐쉬)도 그다지 크게 필요없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롤 게임에 캐쉬를 얼마나 사용했는지는 사실 웹상에서 확인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도를 하게 되면 faq부분으로 넘어가게 되어 사실상 웹에서는 알아보는 것이 불가능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롤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기존방법은 어땠을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상단 이동하기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을 한 뒤 CHOOSE A REQUEST TYPE 를 아무거나 선택하고 로그인을 진행하면 어떻게 될까요?



로그인을 정상적으로 완료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처리결과 페이지로 가는 것이 아닌 한국서버로 연결되는 링크를 누르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상황이 종료됩니다.



해당 링크를 누를 경우 리그로브레전드 한국서버 홈페이지의 FAQ 부분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결국 결제/환불 내역의 질답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과 지난 결제내역 확인 항목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현재 게임을 할 수 없는 관계로 해당 부분까지는 확인해보질 못했습니다.



본인의 정보는 아니고 다른 사람의 정보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이런식으로 상점에서 구매내역을 보면 대략적인 상황파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전체금액이 궁금하신 분들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통해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롤 현질금액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것저것 확인할 필요 없이 문의하기가 가장 빠를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