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 나는 이유 흰머리 없애는법은 존재하는가
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흰머리 나는 이유 흰머리 없애는법은 존재하는가

흰머리 나는 이유 및 흰머리 없애는법은 존재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흰머리 검은머리로로 변경하는 방법?


염색 외엔 큰 방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흰머리 원인은 무엇인가요?


노화 및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상식 이외에도 본인의 의견이 다소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흰머리가 나는 이유 왜?


사람은 살면서 직업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20대를 넘어선 성인이라면 누구나 대부분 직장에 출근하여 하루일과의 대부분을 보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저 역시 직장인 한명 중 하나로서 하루일과의 반정도를 회사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되면 업무 및 직장상사와의 트러블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장직이 몸이 고생한다고 하지만 사무직 역시 마음과 정신이 고생을 하기 때문에 흰머리 원인 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저 역시 30대 흰머리 발생자로서 가려움과 같은 증상은 없지만 어느정도 흰머리를 보유하고 있는 입장이기도 합니다.



물론 멜라닌 색소의 부족으로 인한 노화현상으로 인해 흰머리가 나는 경우가 더 많지만 젊었을때 본인과 같이 30대에 흰머리가 발생한다든가 심한경우 20대에 흰머리가 발생하게 되면 스트레스 관리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흰머리 없애는법?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어야만 그만큼 흰머리도 덜 발생하며 편식하지 않는 습관을 길들여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잠을 되도록 7시간가량 충분히 잠으로서 조금이라도 흰머리 없애는법에 다가가셔야 하겠습니다.


만약 흰머리(새치)가 났을 경우 흰머리 뽑으면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그냥 두시되 흰머리가 많이 났다 싶으면 흰머리 치료를 통한 두피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짜피 두피 마사지라는 것이 그만큼 스트레스를 줄여나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금액적인 면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한달에 한번정도 진행하시면 이 방법 역시 흰머리 없애는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흰머리 나는 이유 및 흰머리 없애는법은 존재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스트레스와 노화 이외에도 유전적인 경우로도 흰머리는 발생하게 되니 무조건 흰머리 검은머리로 변경시키려 노력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정 안되겠다 싶으면 우리에겐 염색이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