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랑 할말없을때 굳이 하려하지 말자
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여자랑 할말없을때 굳이 하려하지 말자

여자랑 할말없을때 굳이 하려하지 말자는 의미에서 간단하게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여자한테 할말이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연예인을 닮았다든가 사소한 부분에서 칭잔을 하며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 여자가 계속 단답만 합니다.


당신이 싫다는 의미기도 하므로 굳이 대화를 이어갈 필요가 있을까요?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경험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자랑 할말없을때 굳이 하려하지 말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여자랑 대화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거기 글을 보고 있는 당신도 해당 될 수 있는데요 저 역시 여자랑 대화주제를 뭘로 해야 할지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으로서 사실 어느정도 포기했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여자랑 대화를 하다보면 조금만 대화해도 어느정도 감이 잡히게 되는데 남자쪽은 질문만 하고 여자쪽은 대답만하는 상황이 나온다면 십중팔구 여자가 남자를 별로 아므에 두고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이럴대는 그냥 미련없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실 남녀관계에서는 열번은 커녕 백번찍어 백번 다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 이러한 현상이 나오는 것일까요? 만약 당신이 헌팅을 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헌팅을 하기 위해서는 길거리에 나가야 되고 길거리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발견하면 당연히 말을 걸어야 하겠죠? 그런데 헌팅을 하러 나온 사람이 한 여자에게만 말을 걸고 집에 갈까요? 아닙니다. 최소 5명 많으면 10명이상에게도 전화번호를 물어보기 때문에 사실상 나에게만 말을 걸었을 확률이 거의0%에 수렴하다보니 요즘은 예전보다 전화번호를 물어봐도 잘 주지 않습니다. 



어쩌다 전화번호를 여자가 주더라도 여자는 그것을 큰 의미를 부여하여 번호를 준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에 너무 의미부여를 하지 말고 가볍게 카톡을 해야 하는데 전화번호를 받았다면 과연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충 호구조사를 하게 되겠죠. 그런데 그 이후에는요? 당연히 여자랑 할말없을때가 오게 되며 대화주제가 생각나지 않기 시작합니다.  이러면 과연 본인은 어떠한 이야기를 해 나가며 이야기를 이어가야 할까요?



- 질문의 범위는 좁게


무슨 영화를 좋아하나요? 라는 광범위한 질문보다는 영화 염력 보셨어요? 되게 재미있던데요 와 같이 특정 주제를 잡아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더 세부적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 핫한 주제를 잡아라


요즘 핫한 주제는 무엇이 있을까요? 비트코인? 유튜브? 각종 사회 뉴스? 물론 여자가 좋아할만한 주제를 잡아야 하며 여자는 알지도 못하는 것을 혼자 좋다고 말하게 되면 오히려 마이너스 효과가 나오게 되겠죠?


- 칭찬할 곳 찾기 


여자와 대화를 하다보면 진짜 할말없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많이 써먹는 방법이 바로 여자의 외모를 칭찬하는 방법인데요 눈이 예쁘시네요 와 같이 특정부위를 이용해 칭찬을 하는 것이 좋으며 화장을 했다면 화장한 부분을 잘어울린다고 콕 집어 말하는 것도 좋습니다.


- 정 안되면 포기해라


대화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본인을 싫어하는 것이 티가날 때가 있습니다. 또는 이 자리를 피하고 싶거나 할때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대화를 이어나가려 하지 않고 계속 단답식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설마 이것도 눈치 못채는 사람이 있는 분은 없으시겠죠? 저 역시 대화를 하며 제가 그다지 잘나지 못한 나머지 이러한 경우를 겪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결국 집에 도착하여 안부문자같은것은 보내지 않았습니다. 아닌건 아닌거고 보내줄땐 보내줘야 합니다.



여자랑 할말없을때 굳이 하려하지 말자는 의미에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요즘 세상이 여자위주로 돌아가고 있으며 까딱 잘못하면 남자가 다 뒤집어쓰는 세상이기 때문에 너무 앞서나가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