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고 차였을때 이성(남자여자)에게 차였다면
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고백하고 차였을때 이성(남자여자)에게 차였다면

고백하고 차였을때 이성(남자여자)에게 차였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고백이 어렵습니다.


누구나 다 똑같이 생각합니다.


▶ 고백하다 차이면 이전관계 유지가 가능할까요?


대부분 고백에 실패할 경우 이전관계의 유지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일부 포함되어 있는 글입니다.



고백하고 차였을때 이성(남자여자)에게 차였다면


연애를 하기 전단계인 썸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한쪽발만 담갔다가 언제든지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다 싶으면 발을 빼버리는 형태의 썸은 고백을 하기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생겨난 신조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고백은 예전의 고백과는 달라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생각되었을때 확정타를 날리는 형태의 연애 바로직전의 단계인 고백이지 서로간의 사이가 진전이 되지도 않았는데 진행되는 것은 고백이 아니라고 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백을 망설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고백하고 차였을 경우 고백하기 전 관계를 유지할 수 없어서인 이유가 가장 클 것입니다. 실제 썸을 타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고백을 함부로 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보시면 되며 마찬가지로 여자에게 잘 다가가지 못하는 사람들 역시 동일한 이유에서 고백을 하지 못하는 것이 같은 이유일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이성과 말을 잘 섞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점점 더 고백에 대해 두려워하게 되고 모태솔로라는 것이 생겨나는 이유도 동일하다고 할 수 있는데 사실상 고백하고 차였을때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보니 어느한쪽이 해당상황에 대해서 벗어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대학생활에서 고백에 실패했다면 휴학을 한다든지 회사생활에서 고백에 실패했다면 최악의 경우 퇴사를 한다든지 하는 식이기 때문에 이 문제는 고백을 해서 차여도 문제고 고백에 성공해서 커플이 되어도 관계가 유지되지 못한다면 그것은 그것대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고백을 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두려운 나머지 쉽게 고백을 하고 사귀는 단계가 가능한 소개팅 어플이나 SNS에서의 연애를 시도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연애는 대부분 대화권이 필요한 유료형태로 진행이 되어 돈이 필요하긴 하지만 본인이 부담이 없는 선에서 진행한다면 이전보다는 쉽게 고백을 할 수 있고 거절을 당해도 그다지 타격이 없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인스턴트식 연애에 많이 빠져있는 실정입니다.



헌팅에서의 고백도 대부분 실패하는 이유는 이 사람이 나한테만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을 확률이 0%에 가깝기 때문에 이성이 일단 전화번호는 주더라도 다음단계로 진행하기가 매우 어려우며 그것이 정상적인 커플로 이어지기까지 쉽지 않습니다. 결국 확실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백을 하지 마라 라는 것이 본인의 생각입니다.



고백하고 차였을때 이성(남자여자)에게 차였다면 어떻게 해야 될지 본인의 의견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사실상 고백하기 이전으로 되돌릴 수 있는 법은 없다고 생각하므로 고백에 있어서는 신중의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