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약속시간 점심이 좋을까 저녁이 좋을까
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소개팅 약속시간 점심이 좋을까 저녁이 좋을까

소개팅 약속시간 점심이 좋을까 저녁이 좋을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소개팅은 몇시에 하는게 좋을까요?


이 부분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 글쓴이는 몇시에 소개팅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저녁시간데 6~7시에 소개팅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생각으로 이루어진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소개팅 약속시간 점심이 좋을까 저녁이 좋을까


소개팅을 하기로 약속을 잡은 뒤 사람의 인상을 보고 그 사람의 전체를 판단하는데는 3초의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인상이 여러가지 조건(말빨,분위기 등)에 의해 첫인상이 변화하는 것은 상당한 시일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본인의 첫인상이 좋지 못하다면 분위기를 통해서라도 첫인상을 바꿔보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개팅을 하기 위해 약속을 잡는 시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약속을 언제 잡느냐도 소개팅을 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호하는 소개팅 약속시간은 언제인가요?



- 점심시간


점심시간에 소개팅을 하게 되면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절차를 밟게 됩니다. 아마 서로 마음이 맞지 않는다면 점심만 먹고 헤어질 지도 모르죠. 



- 오후 2~4시


상황에 따라 저녁을 사지 않고 커피만 마신 뒤 간만보다 헤어지는 사람들이 이시간대를 선택합니다.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하다 마음이 맞으면 저녁식사로 가는거고 아니면 거기서 끝인거죠.


- 저녁시간


만나서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거나 분위기가 좋으면 술한잔까지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 본인은 어떠한 소개팅 약속시간을 잡는가?


몇번의 소개팅을 해봤지만 여성분이 시간이 없지 않은 이상 대부분의 만남을 저녁시간대로 잡았었습니다. 일단 제가 밥을 사면 커피는 여성분이 사는 경우가 거의 100%였으니까요.  점심에 만난다고 해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 같지만 저녁시간대가 편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안좋게 보는게 어중간한 오후에 보는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커피를 남자가 사는건 기정 사실이긴한데 여기서 분위기가 좋아 저녁을 먹으러가면 이 상황에선 저녁도 남자가 사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애초에 모험을 할바에 편하게 가자는 의미의 저녁시간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간혹 인터넷에서 보면 여성분한테 돈을 쓰는것을 아까워서 더치페이를 한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실제로 주위에서 더치페이를 했다는 분들은 한번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소개팅 약속시간 점심이 좋을까 저녁이 좋을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해당 글은 전적으로 본인의 생각이며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