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는 남자 여자 이걸 살려죽여
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바람피는 남자 여자 이걸 살려죽여

바람피는 남자 여자 이걸 살릴까요 죽일까요?



▶ 바람피는 남자(여자)는 방법이 없나요?


본인의 선택에 달려있지 않을까요?


▶ 글쓴이는 상대이성이 바람을 핀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연결은 끊지 안되 결혼을 이어가지 않는 방향으로 가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이루어진 글입니다.



바람피는 남자 여자 이걸 살려죽여


남자와 여자를 비교할때 남자는 병사(Soldier)또는 열쇠에 비교하거나 여성은 성(Castle)또는 자물쇠로 비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한번도 쳐들어가지 않은 병사와 한번도 함락되지 않은 성 그리고 모든것을 열 수 있는 열쇠(MasterKey)와 자물쇠에 비교하여 이야기를 하는 경우를 들 수 있죠.


해당 이야기에서 본인이 남자라면 병사에 속하시나요 아니면 열쇠에 속하시나요? 현실세계에서는 병사에 속한 남자들을 상당히 이상한 사람으로 보고 있으며 열쇠에 속한 사람들을 좋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와 같은 사람들과 연애를 하게 되면 본인만을 바라봐주길 바라는데 사실 그러기는 쉽지 않습니다. 마스터키와 같은 사람을 좋아해서 사귀게 되었다면 그 사람이 어떠한 성격인지는 대충 감이 잡히실텐데 사귀고 나서는 병사가 되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봐야 하겠죠.



결국 마스터키 급의 성격과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누가 되었든간에 한번쯤 바람을 피게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마스터키라고 하여 남자를 지칭하는 말은 아니며 예시와는 다르게 마스터키는 남자가 아닌 여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여튼 이러한 능력과 재주를 가진 사람들이 바람을 핀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에는 사실 정답은 없으며 본인 마음대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다는 점을 참고부탁드립니다.



1. 한번쯤은 너그럽게 이해한다


한번정도는 이해하는 부류입니다. 바람피는 남자친구는 어떻게 보면 능력이 좋은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에 흔하게 찾을 수 있는 사람들이 바로 모솔(한번도 연인관계를 진행해본 적이 없는사람)인데 상대적으로 여성보다는 남성의 모솔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은 편입니다.


남자들에게는 여자에게 고백을 한다는게 엄청난 도전이며 거기에서 오는 거절의 공포는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인데다가 잘 알고 지내던사이라면 현재사이가 정상적으로 이어지지 못할까 두려워 고백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단계를 넘어서 이성을 사귐과 동시에 바람을 핀다? 이것은 보통능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다 보니 한번쯤 너그럽게 이해함으로서 다시 돌아오도록 만드는 것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한번이라도 용서는 없다


상대 이성이 마스터키라 하여 바람피는 것이 용납되는 것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남녀사이에 휴대폰 공유를 하거나 하지 않거나 개별적 차이지만 만약 상대방의 휴대폰을 봤을때 이성과 대화한 흔적이 있거나 대농고 꽁냥꽁냥한 광경을 목격했다면 아무리 마스터키급의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용서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결혼만 안하면 되지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결혼과 연애가 이어지지 않는 커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즉 연애는 서로간의 경제력같은 것은 생각하지 않고 즐기다가 결혼은 다른 이성과 하게 되는거라 할 수 있는데요 상대이성이 바람을 피웠을때 1번과 같이 너그럽게 이해하되 결혼을 하고나서도 그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해당 사건을 염두에두고 결혼을 하지 않는 비혼전략으로 맞설수도 있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여자 이걸 살려죽여 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결국 본인의 선택에 대한 문제이므로 제가 뭐라 할 수는 없을 듯 하지만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결혼을 안하는 3번을 선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