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게 이상한가요
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게 이상한가요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게 이상한지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남자는 앉아서 소변 보면 안되나요?


집에서는 해도 좋지만 밖에서까지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 본인은 앉아서 소변 보나요?


저는 집에서 앉아서 소변을 봅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게 이상한가요


처음 앉아서 소변을 보기 시작한 것은 약 6년전이었습니다. 직장이 집과 멀리 떨어져 있어 집에서 출퇴근하기가 조금은 버거운 상황이 오게 되자 서울 근방으로 작은 원룸을 구해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어느정도 적응을 해서 살았지만 집에서 있을때보다 여러가지가 불편하였습니다.


가장 불편한건 부모님 도움 없이 모든 집안일을 혼자 해야 하는 것인데 거기에는 화장실 청소도 포함되었습니다. 즉 늘 하던대로 서서 소변을 보게 되면 소변이 변기 주위로 이리저리 튀게 되고 이는 곧 변기 주위 때로 남아 냄새가 나고 화장실 청소를 자주 하지 않는 남자 특성상 그 냄새가 오래 갈거라는 느낌이 왔으며 그것은 머지 않아 사실이 되었습니다.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 이유 - 화장실을 청결하게 하기 위해


결국 남자로 태어났지만 화장실 청소를 하기 싫은 나머지 6년전부터 지금까지 변기에 앉아서 소변을 보고 있습니다. 원룸에 살면서 화장실 청소를 매주 하는 사람 없잖아요? 물론 본인이 깔끔을 떠는 성격이라면 매주 청소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적인 남성들은 혼자 사는 상황에서 길면 한달가량 화장실 청소를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서서 소변을 보고 오줌방울이 변기 주위에 튄 채 방치를 했다면? 뭐 뒷일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결국 이것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닌 결혼을 하고 나서도 이어지게 되는데요 본인이 아직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일부 다른사람들의 글들을 보면 화장실 청결을 위해 앉아서 소변을 보는 남자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해당 행위는 집에서만 일어나야 하며 밖에서까지 변기가 있는 곳으로 들어가 앉아서 소변을 볼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구요? 당연한거 아닌가요? 우리집이 아니잖아요? 어자피 청소하는 사람이 따로 존재하고 거의 매일 청소가 이뤄지는 만큼 소변기가 따로 존재하는 남자화장실에서 집이 아닌 외부에서까지 앉아서 소변을 볼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앉아서 소변을 보는 행위가 '남자가 가오(?)가 있지 어떻게 앉아서 소변을 보냐' 라고 생가가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으며 어느정도 적응 하지 않으면 앉아서 소변을 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겁니다. 저야 6년간 앉아서 소변을 봤기 때문에 현재는 뭐 아무렇지도 않지만 말이죠.



남자가 앉아서 소변 보는게 이상한지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행위에 대해 크게 이상할 것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